과장님, 지금현재 오신지 얼마 안되어서 그 부분에 대해서 상세한 내용은 잘 모르겠네요.
본위원이 행정사무감사 했을 때 보니까, 정말 국비나 시비가 1년에 그 국민의 혈세 아닙니까?
적절히 써져야 되는데, 보니까 직원들 명단 장부를 가지고 오라 했을 적에 과연 복지과에서 분기별로 만약에 점검인가 감사인가, 그러면 국비나 시비나 적절하게 써지고 있고, 적절하게 운영이 되고 있는지 안 되고 있는지는 정말 우리 위원들이 볼 때는 한심하기 짝이 없을 정도로 행해지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앞으로 과장님께서 철저하게 그게 지침이 없고 뭐 그렇게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 돈이 몇백억씩 투자를 해가지고 하는데 심지어는 거기에 보니까 직원 명단을 39명 인원은 9십얼마인가 되는데 어디라고 말은 안 하겠습니다만 직원 명단을 실제 안가지고 오는 실정입니다.
뭐 자기 사위나 딸이나 이런 사람들 전부다 직원 실제 명단속에 넣고 그런 것은 복지과에서 계도를 하든지, 만약에 구청에서 감사를 하든지 그게 뭐 우리 구청에서 국비나 시비나 이게 지원이 되어서 구청에서 터치할 문제가 아닌 것같으면 감사원에 의뢰를 해가지고 철저하게 그 부분에 쓰여지도록 그렇게 해야 되는데, 앞으로 과장으로서 복안은 어떻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