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태 과장님 수고 많습니다.
사실은 전부다 위원님들이 걱정이 되어서 과장님한테 전부다 1건, 1건당 질문을 하고 했는데 방치 차량 처리 수수료, 불법 주·정차 홍보 표지판 설치등등 있는데 정말로 공익요원들이 새벽, 야간에 주·정차 단속도 하고 정말 수고가 많은줄 압니다.
그런데 내가 묻고 싶은 것은 2002년도 과태료가 얼마 부과되었으며, 수익금이 얼마 되었고, 그러면 체납이 얼마 되어 있다는 이것을 한번 메모를 해가지고 보내주면 고맙겠고요, 이것 우리가 2년전에 과태료 이것을 몇 년동안 모아 가지고 70몇억을 모아 놓으니까, 일반회계로 돌려 가지고 공무원들 월급 준다고 싹 다 써버리고 했는데, 사실은 여기 과태료하고 공익요원 월급주고 나머지는 시설 설비해 가지고 주차장 발전을 시키려고 그렇게 해야 되는데 이것을 수익금이 생겼다 하면 나중에 또 어느 요소에 가서 일반회계로 돌려 가지고 다른데 써버린다 그게 위원으로서는 불만이 많습니다.
그리고 이면 도로에 주·정차 단속 이거요 어느 동에 가도 다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소방차가 진입못합니다.
불이 났다하면 이것은 이면도로에 토요일, 일요일되면 물론 자기 집앞에 대어놓고 양쪽에 대어놓고 나면, 차도 1대 비킬 정도가 안될 그런 정도로 도로가 되어 있는데, 예를 들것 같으면 우리 동네 불가 한 50m정도만 하면 불을 끌 수 있는데, 소방차가 진입이 안되어서 위에 송도 성당위에 거기서 호수를 2백몇십m 내려 가지고 이미 집은 다 타고 없어진 그런 일도 있었어요.
정말로 안타까운 일인데, 이게 내가 보는 입장에서는 어느 동을 막론하고 전부다 이면도로에는 토요일, 일요일 되면 차가 곽곽 들어차 있습니다.
그러면 이것을 한쪽에만 선을 그어 가지고 주차하고 한쪽에는 차가 다닐 수 있는 그런 것을 만들어야지 양쪽에 다 해가지고 승용차 정도도 근근히 다니는데 조금더 큰 차는 못다닌다 말입니다.
이런 것을 단속을 좀 하면 고맙겠다 건의를 드립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