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감기가 좀 들 어서 목소리가 이상합니다.
좀 이해해 주십시오,
우리가 주차장특별회계를 폐지하고 일반회계에다가 포함시키는 것은 주차관련사항을 안하겠다 내지는 축소하겠다 또는 그런 비중을 가볍게 생각하는 그런 뜻은 전혀 아닙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주차와 관련되는 사업 즉 교통과 관련되는 사업을 하기 위해서는 좋은 사업장만 있고 좋은 아이디어만 있으면 우리가 노력해 가지고 또 통합된 일반회계에서 얼마든지 우리가 걸맞고 실효성있고 좋은 많은 주민에게 혜택을 볼 수 있는 그런 사업장을 우리가 발견을 하고 사업을 개발하면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제가 교통행정과장으로서 좋은 사업계획만 떠오르면 하시라도 언제라도 추경을 요구하든지 해가 바뀔때마다 당초 예산에 요구하든지 이런 식으로 해나가겠고 그 다음 걸침식, 개구리 주차장 현황은 제가 데이터를 한번 보겠습니다.
이것은 별로 그래서 제가 거듭 당부를 드리고 싶습니다.
아미동 까치고개, 감천고개 이런 지역을 보면 사실상 주차선이 정말 안좋습니다.
아침마다 교통방송을 들어보면 출근에 위험을 느낄 정도로 무단주차가 되어있고 우리가 한번씩 세 번에 단속을 합니다만 그 일대로 사실 넓은 주차장을 확보를 해야 됩니다.
확보해야 되는데 정당한 장소가 없습니다.
적당한 장소가 없고 그리고 우리 동대신동 지역 이쪽 산복도로 이쪽도 서대신동 산복도로에는 밤에는 개구리식 주차를 시키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마저도 없앤다면 낮에는 차를 타고 생업을 한다든지 직장에 나갈수 있지만은 밤에는 타고 들어 와야 되는데 그러면 밤에 주차할 곳이 없기 때문에 개구리식 주차는 계속해나갈 그런 방침으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