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실질적으로 과장님이 말씀을 확실히 이야기는 안했지마는 현원개발이 대원플러스 건설의 자회사가 맞거든요.
거기에 관광건설도 있고 우리가 인터넷 보면 전부 다 나온다 아닙니까?
이 회사에 대한 자산 규모라든지, 그런데 실질적으로 저희들이 의아한게 당초에 우리가 캠핑장 관리수행 실적도 3점에서 2점으로 했던 부분이라든지, 자산규모라든지 실질적으로 대원플러스 같은 경우에는 자산규모가 굉장히 좋거든요.
그런걸 갖다가 3점에서 2점으로 하는 그런게, 모든게 좀 의혹스러운 거니까 그러한 관련 자료를 좀 보자는 거죠.
아까도 과장님이 확실히 이야기, 말씀은 안하셨지마는 당초에 배점을 그렇게 해놓고 변경된 사유, 그러한 이야기를 확실히 저희들한테 알아듣도록 주지를 좀 해주면 저희들이 이해를 하는데, 그러한데 거기에 대해서 명쾌한 해답을 안 해주시니까 계속 의문만 증폭이 되는거에요.
실질적으로 저희들이 송도케이블카 대원플러스도 애초에 공사금액이 8백 몇 십억에다가 6백 몇 십억으로 줄어든 것도 저희들이 정확한 산출방법을 실제로 구하라면 구할 수 있습니다.
건축사무실에 그런데 우리가 여수케이블카도 가봤지만 저희들하고 별반 차이가 없는데도 공사금액이 엄청나게 차이가 나더라고요.
한 2배 이상 차이가 나더라고요.
그런데 대해서도 저희들이 굉장히 궁금증을 가지고 있거든요.
실질적으로 우리가 거기에 대한 전문분야가 아니기 때문에 못 파고 들어서 그러는데, 물론 이 일을 내팽겨지고 거기에 전적으로 두세 달 간 매달리면 안 파고들겠습니까, 그죠?
공사비가 얼마 들고, 얼마 들고, 그죠?
그렇게 우리가 시간적인 요인이라든지 우리 업무가 또 있다 보니까 못 파고들어서, 그러한 여차여차한 의문점이 많다 보니까 당초에 배점한도도 그렇게 되어 있고, 또 안 그래도 송도케이블카에 대한 의문점도 있는데 이것까지 배점을 바꾼 부분도 있고, 그래서 그런 부분에 대해서 확실히 명쾌하게 대답을 해주시면 되는데 아까 과장님 말씀 중에서도 현원개발이 대원플러스의 관계가 없다는 식으로 말씀을 하시니까 저희들이 의심을 하게 되는거죠.
그런데 요즘은 과장님도 아시다시피 인터넷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두드리면 바로 나와 버립니다.